고객센터

1:1 문의

도시락 및 홈파티에 대한 문의 사항을 보내주시면 친철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주말에 문의를 남겨주시는 고객님께는 평일(09:00 – 18:00)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.

안내사항
  • 회원가입없이 내용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.
  • 답변은 직접 기재하여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, 기재 오류 및 계정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답변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메일 주소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(답변은 MY 자청비>나의 문의 내용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  • 접수하신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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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
식품 함량, 용량부족, 부패변질, 유통기간 경과, 이물질 혼합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
부작용 발생,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치료비, 경비 및 일실 소득 배상

일상 소득 :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여,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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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 항목 보유기간
문의 상담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기업체명, 담당자 성명, 연락처, 이메일 수집목적 달성 후 폐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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